
킴킴 갤러리 Kim Kim Gallery는 성낙영 성낙희 2인전
아티스트 토크 & Clemens Kruemmel 강연
일시: 2월 15일(수) 6시
장소: 갤러리 라운지 비하이브
클로징 파티
Nakion (DJ set) & Guest Aaron Choe (DJ set)
일시: 2월 23일(목) 8시
장소: 갤러리 라운지 비하이브
주최: 킴킴 갤러리 Kim Kim Gallery www.kimkimgallery.com
문의: 배은아 ennabae@gmail.com 010-8981-4406
아티스트 토크 & Clemens Kruemmel 강연
2012년 2월 15일(수) 6시
킴킴 갤러리는 2012년 2월 15일 6pm 갤러리 라운지 비하이브에서
두 작가는 수채, 드로잉, 벽화, 캔버스 작업에 이르는 다양한 회화 방법들을 사용한다.
성낙영은 당시의 개인적인 생각이나 느낌을 빠르게 표현하며 작업과 작업 사이의 다양한 반응들을 유도해낸다. 계획된 아이디어나 생각들은 서로 저항하고 부딪히거나 다른 것들로 대치된다.
성낙희는 회화로 추상적인 공간을 창출한다. 화면에 상대적으로 절제된 조형 요소들을 축적하면서 다차원적 공간을 일구어낸다. 물감을 바르고, 쌓아가고, 깎아내는 등 작업 과정은 작가 고유의 규칙으로 화면을 구축한다. 역동적으로 축적되는 과정들을 거치는 요소들은 복합적으로 연결되고 서로 분절을 일으키기도 한다.
*성낙영 Nakyoung Sung
성낙영은 미국 쿠퍼 유니온에서 시각예술을 전공하고, 2003년 스페이스 프로젝트 사루비아 개인전과 2005년 베니스 비엔날레 한국관 작가 중 한 명으로 참여했다. 미술과 음악의 양분야에서 활동하며, 최근 루프 갤러리에서 열린 19금 퍼포먼스 릴레이에서 킴킴 갤러리의 기획으로 라이브 믹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성낙희 Nakhee Sung
성낙희는 미국 로드아일랜드 미술학교에서 학부, 영국의 왕립예술학교에서 석사를 받았다. 2010년 두산 레지던시 뉴욕에 입주하여 두산 갤러리 뉴욕과 서울에서 개인전을 개최, 그외에도 한국과 덴마크 등에서 다수의 개인전을 했다. 중국 상하이 밍유엔 아트센터 및 비즈아트 센터, 쌈지 스페이스, 영은 미술관 등의 단체전에 참여하였으며, 2005년 베니스 비엔날레 한국관 작가 중 한 명으로 참여했다.
*클레멘스 크뢰멜 Clemens Kruemmel:
독일의 본(Bonn) 대학에서 미술사를 전공하고 현재 베를린에서 독립기획자로 활동하고 있다. 2003-2006년 독일의 대표적 전문미술지인 Texte zur Kunst의 공동 편집자를 역임했고, 2004-2005년 쿤스트베라인 하노버와 쿤스트할레 뒤셀도르프의 전시 “수중여행 드로잉_현장보도 Tauchfahrten-Zeichnungen als Reportage”를 Alexander Roob와 공동 기획하였다. 2005년부터 미술이론서인 Polypen의 공동 편집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클로징 파티
Nakion (DJ set) & Guest Aaron Choe (DJ set)
2012년 2월 23일(목) 8시
킴킴 갤러리는 2012년 2월 23일 8pm 갤러리 라운지 비하이브에서
Nakion:
Aaron Choe:
재미교포 Aaron Choe는 사진작가이자 영화감독으로 활동한다. 2011년 ART+SEOUL 마가진의 창간호 제작에 참여하고, 한국이주사회를 다룬 다큐멘터리 "NO PLACE LIKE HOMELAND." 제작을 도왔다. 현재 개인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한국 음식 문화관련 다큐멘터리를 제작 중이다. www.aaronchoe.com

Gallery Lounge Be-Hive
서울 강남구 청담동 78-5번지 1층
http://www.artbehive.com/
tel 02-3446-371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