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i in Green_인도네시아 간식 택배 Indonesian Snack Delivery Service

photo by Minja Gu
Dec. 2020
Seojong

The Grand Indonesian Noodles _화산섬의 오후An afternoon on a volcanic island 워크숍 참여자는 루시 사피트리Lusi Sapitri 구민자가 요리한 인도네시아의 초록색 간식  2 종을 주문할 있다


‘Lusi in Green’ 킴킴 갤러리와 작가 구민자가 운영하는 인도네시아 간식 택배 플랫폼이다. 인도네시아 결혼 이주민인 루시 사피트리의 고향 음식 택배 판매를 확장하는 프로젝트는 코란에서 천국과 관련되는 중요한 색인 초록색 음식을 취급한다인도네시아의 디저트 초록색을 띠는 것이 많은데바닐라 향이 나는 Duan Pandan 판단 잎을 (판다누스  Pandanus 혹은 스크류파인  Screwpine) 이용해 색을 낸다. 


1. Telur Gabus keju 뜰루르 가부스 께주

인도네시아의 전통 과자인 뜰루르 가부스 께주는 계란telur 치즈keju 들어가는 치즈 스틱이다. 낮은 온도의 기름으로 시간을 들여서 튀겨내는데, 타피오카 반죽을 하나씩 손바닥으로 비벼서 모양을 얇은 초승달 모양을 띤다. 



2. Dadar Gulung 다다르 굴룽

인도네시아의 대중적인 간식인 다다르 굴룽은 코코넛과 야자 설탕을 속에 넣은 팬케이크 롤이다. 쌀가루로 만드는  팬케이크는 판단 잎으로 초록색을 낸다. 


Poster designed by Kim Kim Gallery
Drawings by Minja Gu
Dec. 2020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