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구민자
김범
다비드 아비스로르
더글러스 파크
데이비드 티벳
로마나 슈말리쉬
리처드 크로우
마이크 다이애나
마지 길
말콤 맥케슨
박수지
박이소
사라 벨라스
스테판 에틀링거
시리아가리 고토부키
심래정
앤서니 그로스
오스틴 오스만 스페어
오민
이미래
이주영
임시호
잉고 바움가르텐
정서영
제프 게이블
조니 라이언
존 사킨
주재환
찰스 브론슨
클레멘스 크뤼멜
테오 브륀
테오도르 피벨
장 드파뉴
제이미 옌
문예학당
로버트 앤턴 윌슨
피터 란다
헤수스 프랑코
Participants
Kim Beom
David Abisror
David Tibet
Douglas Park
Romana Schmalisch
Richard Crow
Mike Diana
Madge Gill
Malcolm McKesson
Minja Gu
Suji Park
Yiso Bahc
Sara Velas
Stefan Ettlinger
Shiriagari Kotobuki
Sim Raejung
Anthony Gross
Austin Osman Spare
Min Oh
Mire Lee
Jooyoung Lee
Im Siho
Ingo Baumgarten
Chung Seoyoung
Jeff Gabel
Johnny Ryan
Jon Sarkin
Joo Jaehwan
Charles Bronson
Clemens Kruemmel
Theo Bruen
Théodor Fivel
Jean Depagne
Jayme Yen
Atheneum
Robert Anton Wilson
Peter Randa
Jesus Franco
photos; in and out studio
in 2025 경기작가집중조명 ‘ 작은 것으로부터 ’
2025년 11 월 19 일부터 2026 년 2 월 22 일
경기도 미술관, 안산
1. 킴킴갤러리 〈트라우마 자랑〉, 2025, 설치, 가변 크기
임시호, 〈얼굴〉, 2025, 종이에 팥소, 140 × 70 cm.
제프 게이블, 〈피르맹 그라프 살라워 데 스트리예의 걸작 너머〉, 2012, 캔버스에 흑연, 180 × 400 cm.
사라 벨라스,〈캘리포니아의 거대한 움직이는 거울〉, 2009, 나무, 캔버스 천, 단채널 비디오, 컬러, 사운드, 105 × 118 × 36 cm. 로스앤젤레스 벨라슬라바세이 파노라마 소장.
스테판 에틀링거, 〈상처>, 단채널 비디오, 사운드, 1분 12초.
제이미 옌, 〈닷 킴 제너레이션〉, 2016(2025 재제작), 벽면에 시트지, 191 × 118 cm.
그레고리 마스, 〈프렌치 토스트 조각 드로잉>, 1995, 종이에 연필, 11.5 × 9 cm.
그레고리 마스, 〈내 조각상에 무슨 일이 생긴거야?〉, 1996, 종이에 잉크, 14.5 × 20 cm; 16 × 21 cm.
찰스 브론슨, 〈영원한 탐색〉, 2000, 종이에 잉크, 30 × 21 cm.
찰스 브론슨, 〈광기에서 벗어날 수 없다〉, 2001, 종이에 잉크, 30 × 21 cm.
찰스 브론슨, 〈광기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000, 종이에 잉크, 30 × 21 cm.
주재환, 〈월出〉, 1995, 캔버스에 유채, 동전, 25.5 × 39 cm.
잉고 바움가르텐, 〈푸른 트리오〉, 2024, 캔버스에 유채, 50 × 50 cm.
임시호, 〈전등을 갈아 끼우는 여자〉, 2020, 아르슈지에 파스텔과 과슈, 42 × 32.5 cm.
로마나 슈말리슈, 〈모바일 시네마〉, 2009, 나무, 천, 프로젝터, 180 × 120 × 120 cm.
앤서니 그로스, 〈몰입 테스트 - 블랙홀 시나리오〉, 2011, 단채널 비디오, 컬러, 사운드, 28분.
시리아가리 고토부키, <무제>, 2024, 종이에 먹, 족자, 61 × 46 cm.
시리아가리 고토부키, <무제>, 2024, 종이에 먹, 족자, 78 × 63 cm.
헤수스 프랑코, 〈금발 여신의 부름〉, 1977, 종이에 오프셋 인쇄, 29.7 × 21 cm (3).
더글러스 파크,<더글러스 파크의 실내화>, 2013, 가죽, 6 × 25 × 31 cm.
잉고 바움가르텐, 〈무제(분홍색 타월, 서울)〉, 2015, 종이에 유채, 27 × 22 cm.
잉고 바움가르텐, 〈노래하는 색깔 – 빨강과 초록, “초록과 빨강의 조화”〉, 2022, 캔버스에 유채, 50 × 50 cm.
잉고 바움가르텐, 〈무제, 기무사 계단 손잡이〉, 캔버스에 유채, 130 × 96 cm.
잉고 바움가르텐, 〈무제〉, 2025, 캔버스에 유채, 162 × 130 cm.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알루미늄 크리스탈〉, 1997, 알루미늄, 13 × 8 × 8 cm.
김범, 〈12가지 조각적 조리법〉, 2007-2011, 지점토, 12 × 10 × 6 cm.
이미래, 〈개〉, 2015, 스티로폼, 150 × 200 × 80 cm.
임시호, 〈물 한 잔〉, 2025, 캔버스에 유채, 22 × 16 cm (4); 20 × 20 cm (8).
데이비드 티벳, <무제>, 2022, 사진에 페인트 마커, 14 × 10 cm (2).
데이비드 티벳, <무제>, 2022, 사진에 페인트 마커, 14 × 10 cm.
데이비드 아비스로르, 〈오, 오, 오〉, 1980, 종이에 잉크, 14 × 22 cm.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핀카소 온 더 비치〉, 2025, 나무에 못, 70 × 120 × 5 cm.
김범, 〈공중화장실 평면도(투시도)〉, 2018, 종이에 잉크젯프린트, 23 × 43.5 cm.
김범, 〈공중화장실 평면도〉, 2016, 종이에 시아노타입, 56 × 81 cm.
박수지, 〈연체동물 9-18〉, 2012, 테라코타에 유채, 12 × 17 × 8 cm.
박수지, <연체동물 10-20〉, 2012, 테라코타에 유채, 5 × 6 × 3 cm.
임시호, 〈물 한 잔〉, 2025, 캔버스에 유채, 53 × 41 cm.
임시호, 〈다시 엄마네로〉, 2022, 종이에 혼합 매체, 57 × 37 cm.
제프 게이블, 〈무제〉, 2017, 종이에 잉크, 28 × 38.3 cm.
데이비드 티벳, 〈밤새〉, 2018, 종이에 수채, 29.5 × 20 cm.
조니 라이언, 〈프리즌 핏 4〉, 2012, 종이에 잉크, 31 × 22 cm.
말콤 맥케슨, 제목 미상, 1970년대, 종이에 잉크, 15.5 × 5 cm.
이주영, <수족관에서 잠자는 불가사리>, 2023-2024, 천에 자수, 33 × 28 cm.
제프 게이블, 〈무제〉, 2017, 종이에 잉크, 28 × 37.8 cm.
마이크 다이애나, 〈MCD 일러스트레이션〉, 1989, 종이에 잉크, 36 × 21.5 cm.
시리아가리 고토부키, 〈긴장 No. 1〉, 2024, 나무 패널에 유채, 30 × 30 cm.
그레고리 마스, 〈옥타비아누스-박모(박이소)와의 인터뷰〉, 1998, 단채널 비디오, 컬러, 사운드, 37분 1초.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연구센터 소장.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자가 성형 방어력을 가진 자아 디스토니아>, 2022, 도자기에 유약, 27 × 27 × 24 cm.
시리아가리 고토부키, 〈긴장 No. 1〉, 2024, 나무 패널에 유채, 30 × 30 cm.
존 사킨, 〈배트맨〉, 2022, LP 커버에 잉크, 콜라주, 31.5 × 31.5 cm (6).
테오도르 피벨, 〈스핑크스 아래〉, 2011, 모래, 혼합 매체, 50 × 50 × 40 cm.
킴킴 갤러리, 〈보셨나요〉, 2009(2025 재제작), 벽면에 시트지, 118cm ∅ 118cm.
말콤 맥케슨, 제목 미상, 1970년대, 종이에 잉크, 14 × 10 cm.
마지 길, 제목 미상, 1920-40년대, 종이에 잉크, 14 × 8.5 cm.
데이비드 티벳, 〈밤〉, 2021, 종이에 수채, 29.7 × 21 cm.
마지 길, 제목 미상, 1920-40년대, 종이에 잉크, 14 × 8.5 cm.
마지 길, 제목 미상, 1920년대, 종이에 잉크, 23 × 17.8 cm.
데이비드 티벳, 〈밤의 알레프〉, 2021, 종이에 수채, 29.7 × 21 cm.
말콤 맥케슨, 제목 미상, 1970년대, 종이에 잉크, 15.5 × 8 cm.
데이비드 티벳, 〈밤의 알레프〉, 2021, 종이에 수채, 29.7 × 21 cm.
말콤 맥케슨, 제목 미상, 1970년대, 종이에 잉크, 15.5 × 9 cm.
말콤 맥케슨, 제목 미상, 1970년대, 종이에 잉크, 25.5 × 15 cm.
말콤 맥케슨, 〈미라〉, 1970년대, 종이에 잉크, 15 × 6.2 cm.
마지 길, 제목 미상, 1920년대, 종이에 잉크, 23 × 17.5 cm.
제프 게이블, 〈자신이 상사보다 자기제어를 잘한다고 느껴 으쓱한 자〉, 1995, 종이에 흑연, 15.2 × 21.6 cm.
마지 길, 제목 미상, 1920-40년대, 종이에 잉크, 14 × 8.5 cm.
킴킴 갤러리, 『더글러시즘』, 2015, 책, 워크룸 프레스 출판, 15 × 19 cm.
정서영, 〈호랑이〉, 2011, 종이에 수채, 36 × 28 cm.
헤수스 프랑코,〈금발 여신의 부름〉, 1977, 종이에 오프셋 인쇄, 29.7 × 21 cm (3).
킴킴 갤러리, <곰곰이 생각 중인 더글러스 파크>, 2012(2013 프린트), 종이에 아카이벌 프린트, 47 × 34 cm.
테오 브뤼엔, 〈가브리엘 마스, 혼전 성씨; 포스빈켈〉, 1944, 캔버스에 유채, 50 × 40 cm.
이주영, <해조류 연구>, 2024, 종이에 연필, 잉크, 해조류 염료, 식물 염료, 52.4 × 38.4 cm.
리처드 크로우, <션트에서의 더글러스 파크>, 2010(2013 프린트), 종이에 아카이벌 프린트, 78 × 57 cm.
정서영, 호랑이, <A: 누가 좋을까 B: 어디로 사라졌을까>, 2011, 종이에 수채, 22 × 15 cm.
제프 게이블, 〈막달레나가 냅킨으로 피르맹의 입을 치다〉, 1994, 종이에 흑연, 22 × 29 cm.
이주영, <해조류 연구>, 2024, 종이에 연필, 해조류 염료, 식물 염료, 38.4 × 52.4 cm.
조니 라이언, 〈VICE 펀 팩토리 초특급 선물 & 잡화〉, 2014, 종이에 잉크, 43 × 35 cm.
킴킴 갤러리, <알코올 중독>, 2012(2013 프린트), 종이에 아카이벌 프린트, 32 × 49 cm.
앤서니 그로스,<케인의 혁명(영화 스틸)> , 2010(2013 프린트), 종이에 아카이벌 프린트, 32 × 49 cm.
이주영, <RAL7048 진주마우스 회색 전시 배너>, 2024, 곰피, 톳으로 염색한 천, 양모, 해수, 명반, 패브릭 페인트, 종이, 69 × 63 cm.
이주영, <해조류 연구>, 2024, 종이에 연필, 해조류 염료, 52.4 × 38.4 cm.
킴킴 갤러리, <병에 든 더글러스 파크>, 2013, 맥주병에 스티커 라벨, 21 × 4 × 4 cm.
킴킴 갤러리, <킴킴 갤러리 마케팅 레디메이드_하이브리드 라이딩 크롭>, 2010, 파리채, 가죽, 리벳, 15 × 55 × 1 cm, ed. 19.
오스틴 오스만 스페어, <크리스탈>, 1920년대, 크리스탈, 6 ×12 × 9 cm.
로버트 앤턴 윌슨, 로버트 셰이, 〈일루미나투스! 3부작 ( 표지 그림; 카를로스 비크토르 오차가비아)〉, 1975, 책, 18 × 11 cm (3).
킴킴 갤러리, <킴킴 제너럴리스트>, 2013, 공책에 연필, 21 × 16 cm.
피터 란다, <파선대>, 1964, 책, 18 × 11 cm.
잉고 바움가르텐, <구름 연구>, 2024, 틴케이스 바닥에 유채, 5.5 × 18.4 × 18.4 cm.
잉고 바움가르텐, <무제>, 2024, 틴케이스 뚜껑에 유채, 5.5 × 18.4 × 18.4 cm.
잉고 바움가르텐, <무제(적갈색 가죽 소파, 서울)>, 2024-2025, 나무에 유채, 2 × 19 × 19 cm.
잉고 바움가르텐, <구름 연구(강 풍경)>, 2024, 캔버스에 유채, 40 × 30 cm.
잉고 바움가르텐, <구름 연구>, 2024, 틴케이스 뚜껑에 유채, 11.2 × 8.3 cm.
제이미 옌, <작동한다면 구식입니다>, 2009(2025 재제작), 벽면에 시트지, 188 × 152 cm.
킴킴 갤러리, <그랜드 인도네시아 누들_화산섬의 오후>, 2021(2025 재제작), 벽면에 시트지, 88 × 118 cm.
심래정, <팔리박사의 목욕법>, 2023, 단채널 비디오, 사운드, 2분 3초.
장 데파뉴, <정글 슈즈 전시 홍보 이미지>, 2015, 무빙 이미지.
오민,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2012, 단채널 비디오, 컬러, 사운드, 50초.
클레멘스 크뤼멜, 〈스피치는 물체, 돌처럼 생각하기〉, 2013, 단채널 비디오, 컬러, 사운드, 7분 31초.
킴킴 갤러리, 킴킴 갤러리 러그, 2025, 나일론, 200x129cm, 200x129cm, 180x82cm, 180x128cm
2.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그러니까, 우리가 신경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신경 써야 한다고 생각하기가 더 중요하다는 뜻인가요? 그런 게 우리를 무엇으로 만들까요?〉, 2025, 캔버스에 땅콩버터, 유채, 165 × 115 cm.
3.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피라미드〉, 2025, 알루미늄 천, 나무, 257 × 136 cm; 263 × 143 cm.
4.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땅콩버터 & 슈바인푸르터 그린>, 2025, 캔버스에 땅콩버터, 유채, 122x61cm
5.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나무 피라미드〉, 2025, 나무, 195 × 8 ∅ 8 cm.
6.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코딱지 드로잉〉, 2025, 종이에 먹, 100 × 75 cm.
7.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사이코 빌딩 No. V〉, 2025, 철, 페인트, 전광판, 350 × 595 × 465 cm.
8.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싫증난 좀비들 마크 III〉, 2025, 장롱, 나무, 페인트, 220 × 144 × 188 cm.
9.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언캐니 소외 효과〉, 2025, 나무, 플라스틱, 페인트, 50 × 12 ∅ 12 cm; 45 × 8 ∅ 8 cm; 37 × 6 ∅ 6 cm; 47 × 7 ∅ 7 cm.
10.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생명의 물: 현실 검증〉, 2025, 스테인레스, 유리, 모터, 물, 혼합 매체, 174 × 240 × 170 cm.
11.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매혹적인 회화: 토블론 3〉, 2025, 캔버스에 유채, 땅콩버터, 43 × 53 cm.
12.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매혹적인 회화〉, 2025, 캔버스에 유채, 땅콩버터, 60 × 40 cm.
13.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땅콩버터 페인팅〉, 2025, 알루미늄 천에 땅콩 버터, 나무, 162 × 147 cm.
14.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땅콩버터 페인팅〉, 2025, 알루미늄 천에 땅콩 버터와 유채, 나무, 190 × 190 cm.
15.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먼지 수집 오렌지> , 2025, 나무, 플라스틱, 120 × 47 × 43 cm.
16. 김나영 & 그레고리 마스, <헬로키티 오리피케이션>, 2025, 도자기에 유약, 43 × 28 × 30 cm.
경기문화재단 제작 지원, 2024.
1. Kim Kim Gallery, 〈Trauma-Bragging〉, 2025, installation, dimension variable.
Im Siho, Face, 2025, red bean sauce on paper, 140 × 70 cm.
Jeff Gabel, More of the Best of Firmin Graf Salawàr dej Striës, 2012, graphite on canvas, 180 × 400 cm.
Sara Velas, The Grand Moving Mirror of California, 2009, wood, print on canvas, single-channel video, color, sound, 105 × 118 × 36 cm. collection of the Velaslavasay Panorama.
Stefan Ettlinger, Wounds, 2025, single channel video, sound, 1 min. 12 sec.
Jayme Yen, Dot Kim Generation, 2016(remade 2025), adhesive sheet on the wall, 191 × 118 cm.
Gregory Maass, French Toast Sculpture Drawing, 1995, pencil on paper, 11.5 × 9 cm.
Gregory Maass, What Happened to My Sculpture?, 1996, ink on paper, 14.5 × 20 cm; 16 × 21 cm.
Charles Bronson, Forever Searching, 2000, ink on paper, 30 × 21 cm.
Charles Bronson, There Is No Escape From Insanity, 2001, ink on paper, 30 × 21 cm.
Charles Bronson, Welcome to Madness, 2000, ink on paper, 30 × 21 cm.
Joo Jaehwan, A Moonrise, 1995, coin, oil on canvas, 25.5 × 39 cm.
Ingo Baumgarten, Trio in Blue, 2024, oil on canvas, 50 × 50 cm.
Im Siho, The Woman Changing the Light, 2020, pastel, gouache on pastel-grounded arches paper, 42 × 32.5 cm.
Romana Schmalisch, Mobile Cinema, 2009, wood, fabric, projector, 180 × 120 × 120 cm.
Anthony Gross, Immersion Test-Black Hole Scenario, 2011, single-channel video, color, sound, 28 min.
Shiriagari Kotobuki, Untitled, 2024, ink on paper, scroll, 61 × 46 cm.
Shiriagari Kotobuki, Untitled, 2024, ink on paper, scroll, 78 × 63 cm.
Jesus Franco, Call of the Blonde Goddess, 1977, offset print on paper, 29.7 × 21 cm (3).
Douglas Park, 2013, Babouche Slippers of Douglas Park, 2013, leder, 6 × 25 × 31 cm.
Ingo Baumgarten, Untitled(pink Towel, Seoul), 2015, oil on paper, 27 × 22 cm.
Ingo Baumgarten, Singing Colors-Red and Green, “Harmony in Green and Red”, 2022, oil on canvas, 50 × 50 cm.
Ingo Baumgarten, Untitled(Stair-rail, Kimusa, Seoul), 2011, oil on canvas, 130 × 96 cm.
Ingo Baumgarten, Untitled, 2025, oil on canvas, 162 × 130 cm.
Nayoungim & Gregory Maass, Aluminum Crystal, 1997, anodized aluminum, 13 × 8 × 6.5 cm.
Kim Beom, 12 Sculptural Recipes, 2007-2011, paper clay, 12 × 10 × 6 cm.
Lee Mire, A Dog, 2015, styrofoam, 150 × 200 × 80 cm.
Im Siho, A Cup of Water, 2025, oil on canvas, 22 × 16 cm (4); 20 × 20 cm (8).
David Tibet, Untitled, 2022, paint marker on photography, 14 × 10 cm (2).
David Tibet, Untitled, 2022, paint marker on photography, 14 × 10 cm.
David Abisror, Oh Oh Oh, 1980, ink on paper, 14 × 22 cm.
Nayoungim & Gregory Maass, Pincasso on the Bitch, 2025, wood, nail, 70 × 120 × 5 cm.
Kim Beom, A Floor Plan for Public Toilet(perspective), 2018, inkjet print on paper, 23 × 43.5 cm.
Kim Beom, A Floor Plan for Public Toilet, 2016, cyanotype on paper, 56 × 81 cm.
Park Suji, Mollusc IX-18, 2012, oil on fired clay, 12 × 17 × 8 cm.
Park Suji, Mollusc X-20, 2012, oil on fired clay, 5 × 6 × 3 cm.
Im Siho, A Cup of Water, 2025, oil on canvas, 53 × 41 cm.
Im Siho, Back to Mother’s Home, 2022, mixed media on paper, 57 × 37 cm.
Jeff Gabel, Untitled, 2017, ink on paper, 28 × 38.3 cm.
David Tibet, All The …Night, 2018, watercolor on paper, 29.5 × 20 cm.
Johnny Ryan, Prison Pit 4, 2012, ink on paper, 31 × 22 cm.
Malcolm McKesson, title unknown, 1970s, ink on paper, 15.5 × 5 cm.
Lee Jooyoung, A starfish Sleeping in an Aquarium, 2023-2024, embroidery on fabric, 33 × 28 cm.
Jeff Gabel, Untitled, 2017, ink on paper, 28 × 37.8 cm.
Mike Diana, MCD Illustration, 1989, ink on paper, 36 × 21.5 cm.
Shiriagari Kotobuki, Tension No.1, 2024, oil on wood panel, 30 × 30 cm.
Gregory maass, Interview with Mo Bahc (Yiso Bahc)-Octavianus, 1998, single-channel video, color, sound, 37 min. 1 sec. collection of the National Museum of Modern and Contemporary Art, Art Research Center.
Nayoungim & Gregory Maass, Ego Dystonia with Autoplastic Defense, 2022, flow glazed ceramic, 27 × 27 × 24 cm.
Shiriagari Kotobuki, Tension No.1, 2024, oil on wood panel, 30 × 30 cm.
Jon Sarkin, Batman, 2022, ink and collage on LP cover, 31.5 × 31.5 cm (6).
Théodor Fivel, UnderSphinx, 2011, sand, mixed media, 50 × 50 × 40 cm.
Kim Kim Gallery, Have You Seen It, 2009(remade 2025), adhesive sheet on the wall, 118cm ∅ 118cm.
Malcolm McKesson, title unknown, 1970s, ink on paper, 14 × 10 cm.
Madge Gill, title unknown, 1920-40s, ink on paper, 14 × 8.5 cm.
David Tibet, The Night…, 2021, watercolor on paper, 29.7 × 21 cm.
Madge Gill, title unknown, 1920-40s, ink on paper, 14 × 8.5 cm.
Madge Gill, title unknown, 1920-40s, ink on paper, 23 × 17.8 cm.
David Tibet, Aleph at Night, 2021, watercolor on paper, 29.7 × 21 cm.
Malcolm McKesson, title unknown, 1970s, ink on paper, 15.5 × 8 cm.
David Tibet, Aleph at Night, 2021, watercolor on paper, 29.7 × 21 cm.
Malcolm McKesson, title unknown, 1970s, ink on paper, 15.5 × 9 cm.
Malcolm McKesson, title unknown, 1970s, ink on paper, 25.5 × 15 cm.
Malcolm McKesson, Mummy, 1970s, ink on paper, 15 × 6.2 cm.
Madge Gill, title unknown, 1920-40s, ink on paper, 23 × 17.5 cm.
Jeff Gabel, Henchman Getting Ready to Take a Swing at His Boss in a Fall Guy Episode, 1995, graphite on paper, 15 × 21.6 cm.
Madge Gill, title unknown, 1920-40s, ink on paper, 14 × 8.5 cm.
Kim Kim Gallery, Douglasism, 2015, book published by workroom press, 15 × 19 cm.
Chung Seoyoung, Tiger, 2011, watercolor on paper, 36 × 28 cm.
Jesus Franco, Call of the Blonde Goddess, 1977, offset print on paper, 29.7 × 21 cm (3).
Kim Kim Gallery, Douglas Park Pondering, 2012(printed in 2013), archival print on paper, 47 × 34 cm.
Theo Bruen, Gabriel Maass geborene Voswinckel, 1944, oil on canvas, 50 × 40 cm.
Lee Jooyoung, Seaweed research, 2024, pencil, ink on paper, seaweed dye, plant-based dye, 52.4 × 38.4 cm.
Richard Crow, Douglas Park at Shunt, 2010(printed in 2013), archival print on paper, 78 × 57 cm.
Chung Seoyoung, 2011, A: Who would be good? B: Where did it disappear?, watercolor on paper, 22 × 15 cm.
Jeff Gabel, Magdalena Smacks Firmin in the Mouth with Her Napkin, 1994, graphite on paper, 22 × 29 cm.
Lee Jooyoung, Seaweed research, 2024, pencil, ink on paper, seaweed dye, plant-based dye, 38.4 × 52.4 cm.
Johnny Ryan, VICE Fun Factory Super Gifts & Gimmicks, 2014, ink on paper, 43 × 35 cm.
Kim Kim Gallery, Alcoholism, 2012 (printed in 2013), archival print on paper, 32 × 49 cm.
Anthony Gross, Kane’s Revolution(film still), 2010(printed in 2013), archival print on paper, 32 × 49 cm.
Lee Jooyoung, Exhibition banner in RAL 7048 Pearl Mouse Grey, 2024, fabric dyed with gompi and hijiki, wool, seawater, alum, fabric paint, paper, 69 × 63 cm.
Lee Jooyoung, Seaweed research, 2024, pencil on paper, seaweed dye, 52.4 × 38.4 cm.
Kim Kim Gallery, Bottled Park, 2013, sticker label on beer bottle, 21 × 4 × 4 cm.
Kim Kim Gallery, Kim Kim Gallery Marketing Readymade_Hybrid Riding Crop, 2010, 15x55x1 cm, ed. 19.
Austin Osman Spare, Crystal, 1920s, crystal, 6 ×12 × 9 cm.
Robert Anton Wilson, Robert Shea, The Illuminatus! Trilogy (cover illustration by Carlos Victor Ochagavia), 1975, book, 18 × 11 cm (3).
Kim Kim Gallery, The Kim Kim Generalist, 2013, pencil on notebook, 21 × 16 cm.
Peter Randa, Zone de Rupture, 1964, published by Editions FLEUVE NOIR in France.
Ingo Baumgarten, Cloud-Study, 2024, oil on tin case bottom, 5.5 × 18.4 × 18.4 cm.
Ingo Baumgarten, Untitled, 2024, oil on tin case lid, 5.5 × 18.4 × 18.4 cm.
Ingo Baumgarten, Untitled (Red-Brown Leather Sofa, Seoul), 2024-2025, oil on wood, 2 × 19 × 19 cm.
Ingo Baumgarten, Cloud-Study-River Landscape, 2024, oil on canvas, 40 × 30 cm.
Ingo Baumgarten, Cloud-Study-River Landscape, 2024, oil on tin case lid, 11.2 × 8.3 cm.
Jayme Yen, If it works, it’s out of date, 2009(remade 2025), adhesive sheet on the wall, 188 × 152 cm.
Kim Kim Gallery, The Grand Indonesian Noodles_An afternoon on a volcanic island, 2021(remade 2025), adhesive sheet on the wall, 88 × 118 cm.
Sim Raejung, Dr. Phalli’s Bathing Method, 2023, single-channel video, sound, 2 min. 3 sec.
Jean Depagne, Jungle Shoes Show Promotion Image, 2015, gif.
Oh Min, A monkey’s butt is red, 2012, single-channel video, color, sound, 50 sec.
Clemens Kruemmel, Speech is Matter, and Thinking Like a Stone, 2013, single-channel video, color, sound, 7 min. 31 sec.
Kim Kim Gallery, Kim Kim Gallery Rug, 2025, nylon, 200x129cm, 200x129cm, 180x82cm, 180x128cm
2. Nayoungim & Gregory Maass, You mean, we care more about what we think we should care about then whatever it is we should actually care about? That make us what? Proper people, 2025, oil, peanut butter on canvas, 165 × 115 cm.
3. Nayoungim & Gregory Maass, Pyramid, 2025, aluminum fabric, wood, 257 × 136 cm; 263 × 143 cm.
4. Nayoungim & Gregory Maass, Peanut Butter & Schweinfrutter Green, 2025, peanut butter, oil on canvas, 122x61cm
5. Nayoungim & Gregory Maass, Wooden Pyramid, 2025, wood, 195 × 8 ∅ 8 cm.
6. Nayoungim & Gregory Maass, Booga Drawing, 2025, ink on paper, 100 × 75 cm.
7. Nayoungim & Gregory Maass, Psychobuilding No. V, 2025, steel, paint, LED display board, 350 × 595 × 465 cm.
8. Nayoungim & Gregory Maass, Jaded Zombies Mark III, 2025, wood, plastic, paint, 220 × 144 × 188 cm.
9. Nayoungim & Gregory Maass, Uncanny V-Effekt, 2025, wood, plastic, paint, 50 × 12 ∅ 12 cm; 45 × 8 ∅ 8 cm; 37 × 6 ∅ 6 cm; 47 × 7 ∅ 7 cm.
10. Nayoungim & Gregory Maass, The water of life: REALITY-TESTIN, 2025, stainless steel, glass, motor, water, mixed media, 174 × 240 × 170 cm.
11. Nayoungim & Gregory Maass, Entraining Painting: Toblerone III,2025, peanut butter, oil paint on canvas, 43 × 53 cm.
12. Nayoungim & Gregory Maass, Entraining Painting, 2025, peanut butter, oil paint on canvas, 60 × 40 cm.
13. Nayoungim & Gregory Maass, Peanut Butter Painting, 2025, peanut butter on aluminum fabric, 162 × 147 cm.
14. Nayoungim & Gregory Maass, Peanut Butter Painting, 2025, peanut butter, oil on aluminum fabric, wood, 190 × 190 cm.
15. Nayoungim & Gregory Maass, Oranges Collecting Dust, 2025, wood, plastic, 120 × 47 × 43 cm.
16. Nayoungim & Gregory Maass, Hello Kitty Orification, 2025, flow glazed ceramic, 43 × 28 × 30 cm.
Supported by the Gyeonggi Cultural Foundation (2024).





No comments:
Post a Comment